제품개요

위 · 수탁 관리 솔루션 (SMARTConsignment)은 계약관리, 실태점검, 교육, 전자결재 등의 기능을 제공하여
시스템 기반의 개인(신용)정보보호 실태점검을 통한 법률적인 위험성을 최소화하고 업무 · 보안담당자의 업무효율성을 향상
시킬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제품의 특장점

  • 단일 시스템 상에서 계약
    (신규, 변경 · 해지) 이력
    추적 및 관리, 전자결재
    가능
  • 홈페이지 등 공시가 필요한
    시스템들과 연동하여
    위 · 수탁사 정보 자동
    공시 가능
  • 유형별 보안점검 체크리스트
    관리, 실태(이행)점검,
    교육 이수 및 교육결과
    관리 가능

기대효과

  • 체계적이고 자동화된 관리로 업무 효율성 향상

  • 시스템을 통한 일원화 관리로 법률 RISK 최소화

  • 위 · 수탁 업무 시스템 개선으로 정보제공 토대마련



아키텍처 구성도



시스템 구성도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합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맵

제품소개
종합감사정보시스템
(SMARTPlus)
준법감시시스템
(SMARTCompddance)
이상금융거래탐지시스템
(SMARTFDS)
해외금융계좌보고시스템
(SMARTFATCA)
자금세탁방지시스템
(SMARTAML)
자산관리 솔루션
(PentaWorks)
인재채용
인재상
채용정보
고객지원
공지 · 보도
Contact us
회사소개
회사개요
CEO 인사말
CI 소개
주요고객사
찾아오시는길